【KBL】 10월6일 수원KT vs 전주KCC 농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옴니버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13회 작성일 22-10-06 12:18본문
수원 KT
KT는 직전 경기에서 DB에 88-84 승리를 기록했다. 은노코가 결장하며 이노사케 한명의 용병으로 경기를 펼쳤는데 이노사케가 36득점 14리바 맹활약을 펼쳐주었다. 또한 양홍석과 하윤기의 페인트존, 골밑 활약 역시 상당히 준수한 모습이였다. 다만 이번 시즌 허훈이 없다는 점이 상당히 아쉽게 느껴졌을만큼 그의 공백이 완벽하게 매워지지 않는 모습은 아쉬운 부분이였다. 그리고 오늘 KCC를 만나게 되는데 하윤기가 무릎문제로 결장을 알렸다. 그의 자리에 이두원이 대체 출전한다고 한다.
전주 KCC
KCC는 직전 DB와의 경기에서 77-97 패배를 기록했다. 송교창이 이번시즌 없지만 이승현과 허웅, 론데가 합류하면서 우승전력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전반적인 공격조립과정이 매끄럽지는 못했다. 그리고 이날 허웅과 이승현의 경기감각이 살지 않았다는 점도 아쉬웠고 경기도중 허리부상으로 허웅이 교체되기도 했다. 그리고 오늘 KT를 만나게 되는데 허웅의 출전여부는 불투명한 상황. 그렇지만 한경기 치뤘으니 경기감각도 살아났을것이고 선수들의 합도 나름 괜찮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론데는 역시 NBA리거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점도 긍정적으로 볼만했다.
수원 KT vs 전주 KCC
두팀모두 이번대회 선수들의 합이 좋지는 않았다. KT는 가드진의 아쉬움이 있었고 KCC는 허웅의 부상교체와 송교창의 공백이 느껴졌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였다. 그리고 오늘 두팀간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오늘은 KCC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KT 하윤기가 결장이 확정된상황이고 KCC는 허웅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황. 이 선수들이 빠진다면 KT가 더 손해인 상황이다. 가드진의 아쉬움이 남는 상황에서 골밑 하윤기까지 빠진다는 리스크는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허웅이 빠지는 KCC는 직전경기 허웅의 활약이 도드라지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 그의 공백이 크게 느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KCC의 라건아와 론데 홀리스 제퍼슨 이둘의 존재감이 상당하다는 점도 감안하시기 바란다.
전주 KCC 승리 / 전주 KCC 핸디캡 승리 / 기준점 오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