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12월 28일 23:00 AC 아작시오 : 앙제SCO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옴니버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226회 작성일 22-12-27 14:54본문
◈아작시오 (프랑스 1부 18위 / 패패승무승)
전반기 마지막 두 경기에서는 1승 1무로 나쁘지 않은 성과를 거두었다. 전반적으로 다득점이 터지는 성향이 강한 모습인데, 이는 아작시오가 올 시즌 승격한 하위전력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으로 나서는 빈도가 높은 팀이라는 것이 영향을 많이 미쳤다. 올 시즌 아작시오는 생각보다 전방에서 활동하는 빈도가 높다. 리그에서 10번째로 높은 28%의 비중으로 상대 진영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앞서 언급했듯이 아작시오가 올 시즌 승격한 팀임을 감안하면 상당히 높은 수치. 상위권 팀을 상대로는 일대일 대응 능력에서 열세에 빠지면서 승리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강등권인 스트라스부르를 상대로는 4골을 얻어내는 등 효과를 본 바 있다. 그동안은 전방 자원들의 부진으로 인해 공격적인 기조에 비해 득점이 나오지 못했지만, 최근 기회를 얻고 있는 벨라일리(LW / 5경기 3골)가 새로운 득점원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 수비적인 리스크는 상당히 크다. 앞서 언급한대로 공격적인 기조로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어 수비적인 리스크를 꽤 가져가야 할 뿐만 아니라, 아비넬-비달(CB)의 퇴장징계까지 겹친 상황. 중원 자원들이 마르케티(CM)를 제외하면 나이가 많은 편이라 3선의 기민한 수비 커버도 기대하기 어려운 상태. 앙제가 수비적인 문제는 있지만 공격적인 성과는 경기 당 한 골씩 기록하고 있어, 실점 가능성을 낮게 보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 결장자 : 아비넬(CB / B급), 비달(CB / B급)
◈앙제 (프랑스 1부 20위 / 패패패패무)
앙제는 9월 30일 이후 치러진 경기에서는 모두 패배하면서 꼴찌로 내려앉았다. 공격과 수비 밸런스가 상당히 무너진 상황으로, 최근 3경기에서는 1득점에 그치는 동안 5실점을 기록하는 등 전력의 불균형이 상당히 심각한 상황입니다. 앙제는 올 시즌 상당히 웅크리는 빈도가 높은 팀. 중원에서의 점유율을 잃는 경우가 많아 라인이 상당히 내려가는 경우가 잦고, 이로 인해 상대 진영에서 활동하는 빈도가 25%에 불과하다. 그나마 부팔(LW / 11경기 3골)의 온더볼 능력이 상당히 좋고, 월드컵에서도 부팔의 좋은 폼이 이어졌다는 것은 호재라고 할 수 있지만 부팔이 공을 꽤 끄는 타입이라 공격에서 잔실수가 많다는 점으로 인해 기복없는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다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앙제의 가장 큰 단점은 수비. 올 시즌 리그에서 가장 많은 34번의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올 시즌을 앞두고 둠비아(LB)를 제외한 모든 수비라인 선수들을 교체했기 떄문에, 조직력에서 큰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그에서 두 번째로 적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음에도 오버(2,5)확률이 리그에서 가장 높은 73%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앙제 수비진의 붕괴 조짐이 드러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 아작시오가 올 시즌 리그에서 가장 적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새로운 득점원을 보강한 터라 앙제 역시 실점 가능성에서 자유로운 상황은 아니다.
- 결장자 : 켈라(DF / C급), 디오니(FW / B급), 엘라(MF / C급)
◈코멘트
아작시오의 승리를 점치겠다. 최근 보여주고 있는 기세는 아작시오가 앞서고 있으며, 새로운 득점원을 찾았다는 것은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 부분. 아작시오가 전력에 비해 공격적으로 나서는 경우가 많아 앙제의 불안한 수비를 공략하는 데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충분히 다득점을 만들어볼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오버(2.5)를 겸하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추천 배팅
[[승패]] : AC 아작시오 승 (추천 O)
[[핸디]] : -1.0 무승부(추천 X)
[[U/O]] : 2.5 오버 ▲ (추천 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