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분데스리가 11월 05일 23:30 마인츠 : VfL 볼프스부르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옴니버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485회 작성일 22-11-04 13:30본문
◈마인츠 (독일 1부 9위 / 무승승승패)
좋은 흐름이 끊겼다. 다만 이전 경기 상대가 바이에른 뮌헨이었기 때문에 참작 여지는 상당한 편. 그 와중에도 2골을 넣으면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공격적인 기조를 쭉 유지한 모습은 긍정적이었다. 전방에서 활동하는 빈도가 높다. 전방에서 압박을 세게 걸면서 턴오버 ▲를 유발하고, 빠르게 역습으로 이어가는 전략. 최근 5경기에서 13골을 넣고 있는 비결도 이 플랜에 덕을 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니시오(FW / 리그 4골)와 잉바르센(FW / 6경기 4골)의 결정력이 상당히 높은 수준이라, 일단 상대 박스 안으로 공을 투입하기만 하면 득점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자원입니다. 다만 홈에서는 다소 성적이 부진하다는 것이 흠. 원정을 온 상대가 라인을 내리고 대응을 하는 경우가 많아 역습 상황에서 공간을 창출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편입니다. 마인츠도 압박을 대처하는 데 아주 뛰어난 모습은 아니다 보니 턴오버 ▲ 리스크는 꽤 있습니다고 볼 수 있는 상황. 그래도 바이에른 뮌헨 전 이전에 치렀던 3경기에서는 모두 무실점을 기록했다는 점은 고평가 할 수 있습니다.
◈볼프스부르크 (독일 1부 12위 / 무무승무승)
보훔을 4-0으로 대파하면서 최근 5경기에서 모두 승점을 따내는 호조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일단 이전 시즌에 비해 득점력이 상당히 올라왔다는 점은 호재라고 할 수 있을 듯. 최근 4경기에서 모두 멀티 득점을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다만 원정에서는 6경기 4골로 득점력이 뚝 떨어지는 모습. 원정에서는 홈에서보다 점유율 유지에 애를 먹고 있습니다는 점이 이유로 보여진다. 홈에서는 평균 58%의 점유율을 확보하면서 상대를 밀어 붙이는 반면, 원정에서는 46%로 점유율이 상당히 줄어든다. 이전 시즌에 비해 전방의 결정력이 살아난 모습이기는 하나, 득점 확률을 아주 높게 보기는 어려울 듯. 다만 경기를 보수적으로 운영한다면 실점 가능성은 꽤 줄일 수 있습니다. 마인츠가 상대가 라인을 내리고 운영하는 경우에는 역습의 파괴력이 상당부분 줄어들기 때문. 기본적인 수비력이 좋다고 보기는 어렵기 때문에 무실점 가능성을 높게 점치기는 어렵지만, 한 골 내외의 실점으로 경기를 매조지을 가능성은 염두에 두자.
◈코멘트
언더 ▼(2.5)를 1순위로 삼는 것도 좋겠다. 두 팀이 각각 홈과 원정에서 득점력이 떨어지는 성향을 보인다는 것을 고려했다. 다만 볼프스부르크가 원정에서는 점유율 유지에 애를 상당히 먹고 있고, 마인츠의 최근 공격력과 전방 결정력이 꽤나 좋은 상황이기 때문에, 경기 주도권은 마인츠가 쥘 가능성이 높아보이기는 하나, 스코어 접근을 1순위로 삼는 것이 더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인츠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