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13:30 V-리그 남자 우리카드 : 한국전력 국내배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옴니버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43회 작성일 22-08-21 12:26본문
◈우리카드
나경복(OH)의 출전 여부가 가장 중요하다. 국가대표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나경복이 많은 경기 출전으로 인해 체력적인 부담이 있기에 출전 확률이 낮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수 혹사로 유명한 신영철이 감독이기 때문에 출전할 가능성도 있는 편입니다. 송희채(OH), 정성규(OH)의 선발 출전이 예상되고 있으며 아포짓으로 출전이 예상되는 이강원(O)의 경기력이 좋아야 경기 컨디션도 올라갈 것입니다. 미들블로커들의 레벨이 그다지 높지 않은 팀입니다. 주전으로 예상되는 선수들인 최석기(MB)와 김재휘(MB)의 레벨이 높지 않기에 후보 선수들의 레벨도 낮다. 리시브 측면에서도 불안한 선수가 존재한다. 송희채와 정성규 모두 리시브에서 특별함을 발휘할 수 있는 선수가 아니다.
◈한국전력
서재덕(OH)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이전 시즌 후반부 입은 발목 부상 때문에 수술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으나 수술을 하지 않았다면 출전이 가능할 것입니다. 아포짓으로는 박철우(O)가 출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국가대표를 다녀온 임성진(OH)과 신영석(MB)도 휴식이 예상되고 있지만 출전한다면 엄청난 전력이 될 것입니다. 임성진이 빠진다면 공재학(OH)이, 신영석의 자리는 채워 줄 선수가 많다. 높이는 보장된 팀입니다. 신영석이 없더라도 박찬웅(MB), 안우재(MB), 조근호(MB) 등의 미들 블로커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한전이 불안한 것은 리시브와 수비에 있는데 아웃사이드 히터 자원들이 거의 리시브에 약점을 갖고 있으며 리베로의 레벨도 그리 높지 않다. 이 점만 극복할 수 있다면 이번 경기에서 우세함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코멘트
한전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국대 차출 멤버를 제외한다고 해도 밸런스에서 한전이 앞선다. 특히 아포짓에서 박철우의 무게감은 여전히 상당한 편입니다. 국대 차출 선수들이 합류한다 하더라도 한전의 밸런스와 전력이 더 좋다.
◈추천 배팅
[[승패]] : 한국전력 승
[[핸디]] : +1.5 한국전력 승
[[U/O]] : 182.5 오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